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31-776-3130
  • fax031-776-3128
  • time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 토,일,공휴일 휴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으시는 질문들입니다~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제목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작성자 MX7 (ip:)
  • 작성일 2010-11-02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515
  • 평점 0점

현금영수증 제도란, 주문 건당 5,000원 이상의 현금거래에 대해서 소비자의 개인정보 및 거래정보를

국세청에 통보했을 때,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연말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의 경우에 한해서만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을 선택해주시고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국세청에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이 됩니다.
현금영수증은 발행 내역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인 http://현금영수증.kr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