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31-776-3130
  • fax031-776-3128
  • time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 토,일,공휴일 휴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으시는 질문들입니다~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요?
제목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요?
작성자 MX7 (ip:)
  • 작성일 2010-11-02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886
  • 평점 0점

주문내역이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거나, 주문이 취소되었을 때입니다.
주문하는 과정에 이전 단계로 넘어간다거나, 주문 완료버튼까지 눌러주지 않으면, 정상적인 주문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이럴경우 고객님의 주문은 접수가 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도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게 됩니다.
주문접수 오류가 발생할 경우 MX7 고객센터(080-000-2007) 로 전화주시면, 확인을 통해 주문 상황을 알려드리며,
정상적으로 주문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다시 한번 주문을 해 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