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31-776-3130
  • fax031-776-3128
  • time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 토,일,공휴일 휴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으시는 질문들입니다~

이미 주문한 내용을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있나요?
제목 이미 주문한 내용을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있나요?
작성자 MX7 (ip:)
  • 작성일 2010-11-02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480
  • 평점 0점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전이라면 취소는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결제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온라인상에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입금을 완료하신 상태이시라면 MX7 고객센터(080-000-2007)로 연락주시면, 곧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하셨을 경우에는 바로 승인이 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온라인상에서 직접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럴 경우에는 MX7 고객센터(080-000-2007)로 문의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의 취소시 카드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 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에

접수되오나, 카드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까지 약 일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거래상태가 "발송완료"일 경우 취소가 불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때는 왕복택배비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발송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때는 먼저 MX7 고객센터(080-000-2007)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주문 내역의 상품이나 수량, 주소지 변경 등의 수정을 원할 경우에는 반드시 MX7 고객센터(080-000-2007)로

연락주셔서 이전의 주문내역을 취소한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미 주문상태가 ‘상품발송’일 경우 주문변경 및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